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뷰]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_가격, 위치, 숙박 후기

해외여행/방콕(22.10)

by 희라소니 2022. 10. 14. 16:57

본문

요즘 방콕에서 가장 핫한 호텔 중 하나라는 5성급 호텔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 가격 및 숙박 후기를 찍어보겠다.

방콕에서 묵었던 숙소 중 가성비 최고라 정말 추천하는 호텔.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

 

호텔 체인 '더 스탠더드'에서 22년 5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5성급 호텔.

더 스탠다드는 뉴욕, 마이애미, 런던, 몰디브, 후아힌에 이어 올봄 방콕과 이비자에 새로운 호텔을 오픈했다.

김나영이 런던 브이로그에서 묵었던 곳이 바로 더 스탠다드 체인 런던 점.

연예인 김나영이 자신의 유튜브 브이로그에서 더 스탠다드 런던 점에 체크인하며 호텔이 엄청 힙하다고 얘기하는 장면 캡쳐.
더 스탠다드 런던의 전경. 알록달록한 테이블과 소파, 모서리가 없는 창문, 동그란 등이 인상적이다.

 

스페인 대표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이 디자인을 총괄해서 알록달록하고 키치 한 그의 감성이 살아 있다.

하이메 아욘은 요즘 없는 집 없다는 앤트리데션 램프 디자인 한 사람. 

하이메 아욘이 디자인한 앤트레디션의 램프. 버섯 모양으로 생긴 등인데 기둥이 알록달록한 색이다.

 

고층 빌딩과 스카이 워크로 유명한 방콕 킹파워 마하나콘 건물에 입주해 고층 뷰를 감상 가능하다.

 

 

가격

 

지금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프로모션을 굉장히 많이 하고 있다.

조식과 마하나콘 스카이 워크 티켓(3만 원 상당) 2장이 포함된 패키지 18만 원 대에 예약함.
(가장 기본 룸인 스탠다드 프린스 기준)

이런 할인은 올해까지만 제공되지 않을까 싶다.

나는 kkday를 통해 예약함.

 

https://www.kkday.com/ko/product/132456?cid=6558 

 

[KKday 단독]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 호텔 숙박권

KKday 판매기간 : 2022/09/14 11:00 AM ~ 2022/10/18 10:00AM (투숙기간 : 2022/09/25~2022/03/31)

www.kkday.com

 

찾아보면 비슷한 가격대의 패키지를 많이 찾아볼 수 있으므로 카드 할인이나 본인에게 유리한 플랫폼에서 예약하면 될 것 같다.

 

나는 원래 야경 같은 것에 큰 로망이 없는 사람이라 스카이 워크 정말 기대 안했는데 진짜 이제껏 본 야경 중 최고였다.

그냥 3만원 주고 보기에는 약간 비싸지만 호텔 특전을 꼭 누리시길 추천.

 

 

위치

위 지도의 '마하나콘'이라고 되어 있는 곳이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의 위치다.

건물 중간이 픽셀 무늬처럼 되어 있어 방콕의 아이코닉한 빌딩으로 자리 잡음.

 

지도에서 파란색,하늘색 선이 BTS 라인인데 바로 마하나콘 옆을 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실제로 총논시 역이 호텔 바로 앞에 있음.

위치도 올드시티, 시암, 사톤, 수쿰빗의 딱 중앙에 있음. 

 

예전에 방콕 갔을 때는 BTS랑 좀 멀어도 그랩 타고 다니면 되겠지 하고 좀 안일하게 생각했었다.

그러나 오후 5시 30분 정도부터 시작되는 방콕의 트래픽잼을 한 번 겪어보면 생각이 달라진다. 

대형 쇼핑몰 근처에 좀 붐비는 장소에서는 그랩 잡는 것만 20분 정도 걸릴 뿐 아니라 비라도 오면 10분 거리를 한 시간 안에서 차로 허비해야 한다.

 

 

로비

 

진짜 키치하고 하이메 아욘 특유의 알록달록한 느낌 물씬 남.

호텔 투숙객이 아닌 현지인, 인플루언서들도 사진찍으로 많이 오는 것 같은데 그럴만하다.

진짜 동화 속 앨리스가 된 것 같은 기분 느낄 수 있다.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의 로비 모습. 스크린에는 굉장히 화려한 색감의 꽃 그림이 나오고 있고 스크린 양 옆으로는 선반이 설치되어 있는데 굉장히 알록달록한 색감들의 도자기, 인형 오브제 등이 장식되어 있다.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 로비의 전경. 스크린에서 화려한 색감의 꽃 그림이 나오고 선반이 총 3개 설치되어 있는데 선반 위에는 알록달록한 온갖 오브제들이 장식되어 있다. 나선형으로 휘어진 기둥에 동그란 전구가 붙어 있는 등이 양 옆으로 설치되어 있다. 체크인 카운터도 레몬색이고, 벽 쪽에 설치된 소파도 겨자색으로 매우 알록달록 하다.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의 bar 모습. 여기도 짙은 녹색의 선반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고 알록달록한 오브제들이 엄청 많다. 선반 앞에는 큰 화이트 대리석 테이블이 있고 색깔은 빨간, 노랑, 핑크로 매우 알록달록함. 또 다른 플라스틱 의자는 여인의 신체를 본 따 만든 듯한 모습인데 노란색 본체에 주황색 받침대다.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의 체크인 카운터 모습. 노란 조명이 켜져 있고 테이블도 샛노란색이다. 직원은 검정 재킷, 검정 티와 같은 매우 캐주얼한 복장을 하고 있다.

 

현지 시간으로 새벽 1시쯤 도착.

남자 직원은 검은 재킷, 여자 직원은 검정 색 티셔츠 같은 편안한 유니폼을 입고 있었다.

서비스도 호텔의 노블한 서비스 이런 거 아니고 프랜들리 한 서비스 표방.

짐 옮겨 주시는 분 없고 우리가 가지고 올라감.

그냥 엘베 만 타고 조금 이동하는 거라 괜찮았고, 팁 안 줘도 돼서 나는 오히려 좋았다는 ㅋㅋ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의 엘리베이터 모습. 멜론색의 바디와 조명. 마주보는 양 쪽으로 거울이 설치되어 있어 그 안에 엘베의 모습이 무한대로 확장되는 모습.

 

엘베를 타면 퓨쳐리스틱 한 음악이란 외국 여자가 뭐라 뭐라 하는 위스퍼 사운드 같은 게 들리는데 별 것도 아닌 것이 굉장히 미래 도시 온 것 같은 몰입감을 준다.ㅋㅋㅋ

밤에 들으면 약간 무서움.

 

 

룸 컨디션

 

 

정말 새 호텔이라는 느낌이 물씬 나게 모든 집기가 새것이었다.

커튼, 블라인드 모두 전자동.

티브이 위치 조정 가능해서 소파에서도 편하게 볼 수 있음.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의 객실 모습. 모든 모서리가 둥그렇게 깎여 있고 소파는 밝은 갈색인데 빵모양처럼 올록볼록 하다. 소파 위에는 거울이 달려 있다. 침대는 헤드가 붉은 색인데 역시 동그란 모양이고 위에는 라탄이 앞에 달린 조명이 켜져 있다.

매트리스 아주 좋음. 

이 호텔에서 모서리라고는 찾아 볼 수 없다.

모든 모서리가 강박적으로 둥글려져 있어서 매우 귀여운 느낌이 남.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 객실 전경. 벽면에는 선반이 있고 조명이 켜져 있다. 옆에는 동그랗고 긴 전신 거울이 있다.
노란 조명이 켜진 선반을 확대한 모습. 와인잔, 커피 잔, 물, 미니바가 있다. 선반 옆에는 동그랗고 긴 전신 거울이 벽에 걸려 있다.
객실 안에 있는 옷장의 모습. 색깔은 연한 오렌지 색이고 역시 전체적으로 모서리 없어지 둥글러져 있다. 창도 둥그렇게 나 있어서 안이 들여다 보인다.
화장실의 모습. 역시 거울 모서리가 모두 동그랗게 깎여 있다. 세면대 밑 선반에는 타월이 있고, 세면대 바로 옆에는 물이 비치되어 있다.
세면대 바로 앞에는 비대가 설치된 변기가 있는 조그만 룸이 있다.
욕조 옆에는 커다란 거울이 달려 있다. 욕조는 크기가 꽤 크고 물을 조절하는 동그란 레버 2개가 달려 있다.

 

다만 비데, 욕조 수도가 사용이 직관적이지 않아서 불편했다.

디자인을 위해 생략된 것이 좀 많다는 생각이 들었다.

비데 물 안 꺼져서 식은땀 흘림.

 

비데 조정 리모컨. 맨 위에 불이 들어오는 네모가 있는데 그 네모에 손을 대면 비데가 작동된다. 밑에는 세정을 뜻하는 엉덩이 그림이 그려져 있고 그 밑에는 여성용 생리 버튼이 그려져 있다. 생리 버튼 밑에는 건조를 뜻하는 바람 버튼이 그려져 있다.

비데는 사진에서 빨간색으로 표시한 저 네모에 손가락 갖다 대면 꺼집니다. ㅠㅠ

순전히 공익적 목적으로 씀.

 

옷장에는 외출 시 갖고 나갈 수 있는 장우산 2개가 걸려 있다.

외출 시 우산을 가지고 나갈 수 있어서 잘 사용했다.

안에는 귀여운 번개 모양이 그려져 있음.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의 베드 가운. 주황색에 파란색 트리밍으로 포인트가 되어 있다.

독특한 디자인의 가운.

아주 톡톡하지는 않고 활동하기 편안함.

 

View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 객실 뷰. 방콕 시내 고층 빌딩들이 내다 보인다.
BTS 라인이 보이고 고층 빌딩들이 엄청 많이 내다보이는 풍경.

 

낮보다는 밤 풍경이 더 멋진데 밤에는 유리창이 거울 효과 같은 게 있어 밖이 잘 보이지 않아 낮 사진으로 대신한다.

 

조식

조식 이틀에 걸쳐 전 메뉴 다 뿌심.

상세 리뷰는 아래 링크.

2022.10.13 - [해외여행/방콕(22.10)] -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_조식 전 메뉴 설명 및 상세 리뷰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_조식 전 메뉴 설명 및 상세 리뷰

이틀 동안 머물며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 전 메뉴 뿌숨. 각 메뉴 당 상세 리뷰. 식당 전경 조식은 5층 'The Standard Grill'. 아침 8시 30분 쯤 입장. 입장하면 안에서 먹을건지먹을 건지 밖에서 먹을

heerasony.tistory.com

 

 

수영장 & 스카이 워크

수영장은 조금 아쉬웠고, 스카이 워크는 환상적이었다. 

상세한 리뷰는 아래 링크.

2022.10.14 - [해외여행/방콕(22.10)] -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_수영장 & 마하나콘 전망대 스카이 워크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_수영장 & 마하나콘 전망대 스카이 워크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 수영장과 스카이 워크 후기를 찍어보겠다. 수영장 6층에 위치하고 있는 수영장. 여기가 수영장으로 들어오는 입구. 이때가 금요일 오전 10시 30분쯤. 좌측은 썬베드 우

heerasony.tistory.com

 

 

총평

  • 확실히 젊은 사람들 타겟팅한 호텔이라는 생각이 듦. 인테리어도 서비스도 모두 젊다.
  • 위치와 시설, 스카이 워크 티켓 등 여러가지를 고렸을 때 극강의 가성비.
    지금 오픈한지 얼마안되어 오픈 프로모션 때문에 이 가격대라 생각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