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남편과 결혼해줘_3회 줄거리, 4회 예고

TV 정보

by 희라소니 2024. 1. 9. 16:59

본문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 줘 3회 줄거리 및 4회 예고 포스팅.
지난 2회에서 10년 전 과거로 회귀한 지원(박민영)의 수민과 민환에 대한 본격 사이다 행보가 시작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_3회

 

 

과거로 회귀한 지원(박민영)은 당시 남친인 남편 민환(이이경)을 계속 피해다니고 민환은 그런 지원의 행동이 의아하기만 하다.

 

 

지원은 명품 매장 앞을 지나가다 수민에게 선물 받은 귀걸이가 짭퉁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귀걸이는 안 하고 다니는 게 낫겠다고 말했던 유지혁 부장(나인우)의 말을 이해하게 된 지원.

 

 

 

지원은 과거 자신을 위해주는 척하면서 은근히 이용해 먹었던 수민의 모습을 떠올린다.

 

 

 

지난 회에서 생리대를 빌려주며 희연을 위기에서 구해준 지원은 희연과 가까운 사이가 된다.

지원은 희연과 토요일에 만나 떡볶이를 먹다가 사실 고등학교 시절 왕따였는데 내일 있을 동창회에 갈지 말지 고민이라고 털어놓는다.

지원의 고민을 들은 희연은 은혜를 갚고 싶다며 지원을 단골 미용실로 데리고 간다. 

희연 : 갑자기 스타일이 너무 바뀌면 내가 다시 태어났나 오해할 수 있으니까 자연스러운 물결펌...

지원 : 희연 씨, 나 다시 태어나고 싶어.

지원은 다시 태어난 것처럼 완벽한 메이크 오버에 성공한다.

 

 

 

집으로 돌아온 지원은 김 과장으로부터 밀키트 기획안을 검토해 보자는 문자를 받는다.

그때 수민에게서 연락이 온다.

수민은 지원의 기획안이 리젝을 당했으니 자신이 수정해 제출하면 안 되겠냐고 부탁한다.

과거에도 똑같이 수민이 부탁했던 일이 떠오른 지원.

 

 

지원은 수민에게 그건 자기 기획안이라 힘들 것 같다고 거절한다.

또 엄연히 직급이 다른데 회사에서 자신을 편하게 부르고 반말하지 말라며 공과 사를 지키라고 일침을 놓는다.

전화를 끊은 수민은 지원을 괘씸해하며 동창들에게 내일 동창회에 꼭 나오라고 문자를 보낸다.

 

 

수민은 김 과장을 찾아가 지원이 작성한 밀키트 기획안을 자신의 이름으로 바꿔 줄 것을 부탁한다.

수민의 미인계에 깜박 넘어간 김 과장은 기획안에서 지원의 이름을 지운다.

 

 

드디어 동창회 날.

지원이 도착하기 전 수민은 동창들에게 자신이 지원을 계약직으로 추천해 줬으며 자신의 썸남 박민환을 지원이 마음에 두고 있다고 거짓말을 한다.

동창은 예전 은호 사건처럼 또 그런 것이냐며 지원을 비난한다.

 

 

 

그리고 180도 변신한 모습으로 동창들 눈앞에 나타난 지원.

수민과 동창들은 당황하고.

예지는 지원이 또 수민의 귀걸이를 따라 한 것이 아니냐고 시비를 걸지만 다른 동창이 지원의 귀걸이는 비싸 보이고 수민의 귀걸이는 조잡해 보인다고 말해 전세는 역전된다.

 

 

지원의 귀걸이는 진품이었다.

전날 희연을 만났을 때 희연이 자신의 진품 귀걸이를 지원에게 빌려준 것.

 

 

 

그리고 과거처럼 지원이 화장실에 있는 줄 모르고 뒷담을 까는 동창들.

 

 

 

지원은 과거처럼 주눅 들어 숨지 않고 당당하게 문을 박차고 나온다.

자신이 고등학교 때부터 수민이한테 어떻게 했는지 말해보라고 동창들에게 따지는 지원.

 

 

 

동창들은 지원에게 예전부터 네가 수민을 따라 하고 수민의 것을 빼앗아 왔다며 오늘도 수민의 귀걸이를 따라한 게 아니냐고 말한다.

지원은 그 귀걸이는 수민에게 선물 받은 것인데 너무 짭퉁 티가 많이 나서 자신의 것은 진품으로 샀다고 말한다.

 

 

동창들은 지원이 네가 예전에 수민과 사귀던 은호를 좋아했던 것처럼 요즘은 수민의 썸남 박민환에게 관심이 있는 게 아니냐고 따져 묻는다.

 

 

 

지원은 자신의 명함을 건네며 자신은 UK그룹의 7년 차 대리며 수민은 2년 전 자신이 추천해 준 계약직이라고 해명한다.

또 민환에게 전화를 걸어 민환이 수민의 썸남이 아닌 자신의 남자친구임을 확인시킨다.

그럼에도 명함이 가짜가 아니냐며 의심을 거두지 않는 동창들.

 

 

 

예지는 끝까지 지원을 추궁한다.

예전에 수민과 사귀던 은호를 좋아해 수민에게 헤어지자고 한 사실은 변하지 않는 것 아니냐.

지원은 자신이 은호를 좋아한 건 맞지만 수민은 은호와 사귄 적이 없다. 정수민 말 한마디에 3년 내내 날 그렇게 괴롭혀 놓고 동창회에서까지 이러고 싶냐고 예지에게 화를 낸다.

 

 

 

화를 내는 지원에게 네 승질머리가 그따위라 친구가 없는 것이라고 공격하는 예지.

당사자인 수민이 사귀었다는데 네가 거짓말하는 게 아니냐며 지원을 몰아세운다.

그때 등장하는 은호(이기광).

은호는 모두의 앞에서 수민과 자신은 사귄 적이 없다고 해명한다.

 

 

 

동창회가 있기 며칠 전 지혁(나인우)은 은호를 찾아와 동창회가 고등학교 동창회가 있을 예정이니 가서 강지원의 오해를 풀어 달라고 요청했다.

이 때문에 은호가 동창회에 참석하게 된 것.

 

 

 

쪽팔림에 뛰쳐나가는 지원을 따라 나와 막아서는 은호.

지원은 자신은 은호 너를 좋아한 적이 없다, 말실수다라고 변명한다.

하지만 은호는 사실 너를 좋아했었다며 눈을 질끈 감고 고백하는 것으로 '내 남편과 결혼해 줘' 3회 엔딩.

 

 

 

다음 회 4회 줄거리 ↓ ↓  ↓ 

 

 

내 남편과 결혼해줘_4회 줄거리, 5회 예고

1월 9일 화요일 방영된 tvN 월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 줘' 4회 줄거리, 5회 예고 포스팅. 4회에서는 동창회에서 거짓말이 들통난 수민, 지혁(나인우)과 가까워지는 지원(박민영)의 모습이 그려

heerasony.tistory.com

 

 

 

 

 

내 남편과 결혼해줘_4회 예고

 

희연과 지혁의 스캔들, 지혁은 미래를 알고 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4회 예고 링크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