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사계절 돌싱특집 출연자였던 10기 영숙이 최근 인스타 라이브를 진행했다.
10기 영숙은 다양한 논란과 루머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10기 영숙 인스타 라이브
어장, 주방일 논란, 출연자 손절설, 고양이 학대, 성형 논란 및 재테크 등에 대해 그녀는 어떤 해명을 했는지 알아보자.
악플에 대한 심정
10기 영숙 인스타 라방-1
- 방송이 끝난 후 심한 악플을 받으며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또 라방을 하던 시간이 그리워서 라방을 켰다.
- 한동안 SNS와 유튜브를 아예 보지 않고 멘탈 회복에 집중했다.
- 긍정적인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 점차 밝은 에너지를 되찾고 있다.
- 방송은 방송일 뿐, 너무 몰입하지 말아달라.
- 몰입하지 않고 객관적으로 방송을 보면 또 그렇게 욕할 것도 아니다.
어장 논란
왜 미스터 백김에게 어장을 쳤나?
10기 영숙 인스타 라방-2
- 방송이 나간 이후 어장을 친다, 남자에게 미쳤다는 악플을 많이 받았다.
- 12주간 방영되며 마치 긴 시간 동안 마음을 정하지 못한 것처럼 보였지만 촬영은 3박 4일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 짧은 시간동안 여러 사람을 알아보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 촬영 당시 미스터 백김과의 관계를 마무리하는 대화를 했으나 방송에서는 편집되어 나오지 않았다.
주방일 논란
나솔사계 출연자 단체샷
테이프 깔까?
- 10기 정숙은 인스타 라방을 통해 10기 영숙은 자신을 꾸미느라 주방에는 한 번도 출입하지 않았다고 속상함을 토로함.
- 실제 방송에서도 10기 영숙이 주방에 있는 모습이 한 번도 나오지 않아 욕을 많이 먹음.
- 이에 대해 자신도 주방일을 했지만 방송에 나가지 않았을 뿐이라며 다음과 같이 해명했다.
- "출연자마다 방송에서 조명되는 부분이 다를 뿐이다."
- "러브라인이 있는 출연자는 연애 장면이 더 많이 방송에 나올 수밖에 없다."
- "부엌에서 있었던 순간들이 방송에서 크게 다뤄지지 않았을 뿐이다."
- "방송에서 보이지 않았다고 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미스터 박, 10기 정숙, 10기 영자 손절
10기 영숙 셀카
끝난 관계, 똑같은 사람 되고 싶지 않아.
- 10기 영숙은 항간에 떠도는 출연자들과의 손절을 인정하면서도 이유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 "나도 혼자 욕먹는 게 싫었으면 라방을 켜고 억울한 일에 대해 이러쿵저러쿵 얘기했을 것이다."
- "하지만 그들과 똑같은 사람이 되고 싶지는 않아 그렇게 하고 싶지 않은 것이다."
- "끝난 관계에 대해서는 더 이상 언급하고 싶지 않다."
- "방송에 나오는 모습은 1이고 그동안 쌓아온 일들은 99가 있다. 방송만 보시는 분들은 이해하기 어려울 것."
- 서울에 놀러 와 달라는 시청자의 채팅에는 원래 서울 가는 것을 참 좋아했는데 지금은 사정상 서울이 가기 싫다며 미스터 박을 의식한 듯한 답변을 했다.
고양이 파양 및 학대 논란
10기 영숙의 반려묘 3마리
해명할 가치도 없는 이야기
- 10기 영숙은 고양이 3마리를 키우고 있음.
- 최근 유튜브에서는 영숙이 고양이를 파양 한 적이 없으며, 상태를 보니 고양이들이 제대로 된 케어를 받지 못하고 방치되고 있다는 이야기가 떠돌았다.
- 시청자들은 이와 관련해 10기 영숙에게 해명을 요구하고 일부는 창원시청에 민원을 넣기도 함.
- 10기 영숙은 이에 대해 모멸감을 느꼈으며 해명할 가치도 없는 이야기로 일축했다.
성형
10기 영숙 코 성형 후 모습
- 원래 리프팅 정도만 하지 크게 성형을 하지 않는다.
- 가장 큰 투자가 이번에 한 코 성형인데 완전 성형을 많이 한 것처럼 부각이 되었다.
- 솔직히 나솔사계 출연자 대부분이 눈 하고 코는 다 했다. 나는 성형을 안 하다가 하고 나와서 너무 티가 난 것이다.
- 그냥 적당하게 나를 꾸미는 정도하고 있고 과한 관리보다는 자연스러움을 선호한다.
- 피부가 왜 이렇게 하얗고 좋냐는 채팅에는 피부는 원래 하얗다고 답변했다.
공무원 재테크
같은 창원시청 공무원인 10기 영숙, 24기 영식
- 9급 공무원으로 시작해 창원시에서 근무하고 있는 10기 영숙은 현재 안정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힘.
- 부모님 도움 없이 자수성가하여 2017년 34평 아파트를 마련했다.
- 물론 서울 집처럼 비싸지는 않지만 알뜰하게 생활해서 마련했다.
- 명품 소비, 해외여행을 거의 하지 않았고 골프 같은 취미도 최근에서야 시작했다.
- 공무원으로서 방송에 출연해 얻을 이득이 없었으며, 진짜 좋은 짝을 만나고 싶어 출연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