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솔로 16기_라방 시청자 질문 답변

TV 정보

by 희라소니 2023. 10. 5. 16:55

본문

막방 라방이 진행된 다음 날인 10월 5일 제작진은 추가 녹방을 풀었다.

그중 공개된 시청자들의 질문에 출연자가 답하는 QnA  영상 요약  포스팅.


시청자 질문 답변

 

Q. 영숙, 정말 0.1%도 미국 갈 생각 없었어?

영숙 : 있었다. 그렇게 솔직했던 제가 그렇게 진심이었는데 어떻게 미국 갈 생각을 안 했겠냐.

정말 0.1%도 미국 갈 생각이 없었냐는 질문지를 펼쳐보이는 영숙.
나는 솔로 16기 라방_QnA_1
상철, 영숙 투 샷.
나는 솔로 16기 라방_QnA_2

 

 

Q. 상철, 영숙의 라스트 발레 보고 어땠어?

상철에게 온 질문지를 펼치는 현숙. '상철, 영숙이의 라스트 발레 댄스 보고 어땠어?'
나는 솔로 16기 라방_QnA_3
질문에 대답하는 상철.
나는 솔로 16기 라방_QnA_4

상철 : 뭔가 이전에 기수에서도 발레를 많이 했는데 좀 영숙은 좀 특별히 좀더 잘하는 거 같더라. 선이 다르고 더 프로 같고 발레를 잘하는 것처럼 느껴졌다.

 

영숙 : 왜 애꿎은 자는 영호 깨워서 발레를 보여줬냐고 욕을 많이 먹었다. 그런데 원래 영호한테 보여주려 한 게 아니라 혼자 나와서 여자 스태프한테 찍어 달라 했는데 영호가 눈치가 빨라서 따라 나와서 찍어 준 것이다. 발레는 정말 마음에 드는 사람 앞에서 보여주려 했던 건데 상철이 그렇게 마지막에 갈팡질팡 하지만 않았다면 상철에게 보여주었을 것이다.

 

더보기

 

 

 

 

 

Q. 현숙,  센스 있고 재미있지만 다리는 얇은 영식 vs 책임감 있고 진중하지만 재미없는 영호. 누구 선택할 거야?

자신에게 온 질문지를 펼쳐보이는 현숙.
나는 솔로 16기 라방_QnA_5
질문에 답하는 현숙.
나는 솔로 16기 라방_QnA_6

현숙 : 둘 다 선택 안할 거 같다. 그런데 굳이 꼽자면 책임감을 선택할 거 같다.

 

 

 Q. 조급 영수 vs 분량 영철 vs 도르마무 상철 중 가장 영자를 힘들게 했던 남출은?

자신에게 온 질문지를 펼쳐 보이는 영자.
나는 솔로 16기 라방_QnA_7
영자를 보며 겸연쩍게 웃는 영수.
나는 솔로 16기 라방_QnA_8

영자 : 광수는 왜 빠졌냐. 초반에 옥순이랑 비교하면서 외모 얘기할 때 힘들었다. 다 조금씩 짜증이 났다. 제일 힘들었던 건 그건 영수 님이었다. 방송에서 수치스러운 데이트를 하는 게 힘들었다.  영철 님은 제가 방송이 끝나고 나서도 화가 났다. 저는 정말 커플이 되고 싶고 결혼이 하고 싶어서 나왔는데 나한테 방송 분량을 얘기하는 게 방송이 끝나고도 화가 났다. 상철 님은 이제 그 당시에 화가 많이 나서 소리를 질렀었다.

 

 

 Q. 영철, 음에 드는 여성을 아들 한 명은 찬성, 다른 한 명은 반대하면 안 만날 거야? 

영철 : 자기까지 하면 2대 1이므로 다수결에 의해 만날 것 같다.

질문에 답하는 영철.
나는 솔로 16기 라방_QnA_9

 

 

Q. 영식, 결혼상대로 진국이라는 반응이 많던데 이성에게 대시받은 적 있어?

영식 : 많이 받았다. 연락이 많이 오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

질문에 답하는 영식과 그 옆에서 표정이 좋지 않은 현숙.
나는 솔로 16기 라방_QnA_10

 

 

Q. 영철, 커피 찾았는데 상철이 모르쇠 했잖아. 기분이 어땠어?

질문지를 보며 머리를 긁는 영철.
나는 솔로 16기 라방_QnA_11

영철 : 이것에 대해 인스타에도 올렸었다. 머리도 만져줬는데 커피 믹스 하나는 줄 만한 거 아니었나. 내가 그래서 미국에서 커피 한 박스 갖고 오라고 상철이 형한테 DM을 따로 보냈다. 그런데 또 안 갖고 왔다. 대신에 호랑이 티 하나 예쁜 거 받아서 그걸 만족한다.

 

 

Q. 순자, 옥순과 영숙이 싸웠을 때 무슨 생각했나?

자신에게 온 질문지를 펼쳐 보이는 순자.
나는 솔로 16기 라방_QnA_12

순자 : 일단은 뭔가를 해야 되는데 뭘 해야 될지 모르니까 너무 어려웠다 그래서 결국에는 아무것도 못 했다. 스스로가 바보 같았다.  이미 일을 크게 만들었는데 괜히 내가 일만 더 크게 또 만들까 봐 겁났다. TV를 보면서 아 나는 아직 멀었구나 더 많이 발전해야 되는구나 느꼈다.

 

 

 

Q. 광수, 교회에 가서 회개할 때 기도 내용은 뭐였어?

광수 : 기도 안 하고 CCM 틀고 찬양만 한 시간 했다. 사실 정말 멘탈 붕괴가 와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았다. 그렇지만 기도를 끝낼 때쯤에는 나는 운 좋게 제작진 분들의 선택을 받아서 출연하게 됐는데 떨어진 분들을 생각한다면 내가 이런 마음으로 아무것도 안 하면 안 되겠다는 마음이 들었다. 그래서 다시 누군가를 찾아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질문에 답하는 광수.
나는 솔로 16기 라방_QnA_13

 

 

Q. 영자, 영수가 조급해하지 말라고 했을 때 기분이 어땠어?

질문지를 들고 읽는 영자.
나는 솔로 16기 라방_QnA_14

영자 : 너무 수치스러웠다. 무조건 영수 님을 선택할 생각이었는데 영수님의 태도 때문에 다시 거두고 싶었지만 다른 사람을 더 이상 알아보기가 늦었다고 생각해서 그냥 했다. 데이트도 잘해 보려고 했는데 잘 안 됐다. 기분이 안 좋았지만 지금은 잘 풀었다.

 

 

Q. 16기 타칭 갓 정숙, 그동안 사이다 멘트 많이 날렸는데 원래도 돌직구 잘 날리는 편이야?

자신에게 온 질문지를 읽는 정숙.
나는 솔로 16기 라방_QnA_15

정숙 : 노코멘트하겠다. 평소에 할 말은 하고 사는 거 같다.

 

 

 16기 라방 요약. 현커, 옥순 불참에 대한 영숙의 반응은?!

 

나는 솔로 16기_라방 요약(현커, 옥순 불참 이유, 근황 등)

지난 10월 4일 수요일 나는 솔로 16기 마지막 회 라방이 진행되었다. 라방에는 옥순, 영호, 영숙을 제외한 9명으로 시작하여 후반부에 영숙이 합류하였다. 라방에는 무려 25만 명이 참여해 나는 솔

heerason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