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 원~10만 원 대
설 선물세트
추천
(신세계백화점)
매 년 설, 추석 때만 되면 닥쳐서 부랴부랴 설 선물 사기 바빴는데 올해는 좀 미리미리 보고자 백화점 홈페이지랑 브로셔를 구경했다.
현대는 아직 제대로 구경을 못했고 롯데랑 신세계 중에는 신세계가 확실히 큐레이션도 좋고 가격대 별 구성도 다양한 느낌이 있어 가격대 별로 정리해보았다.
설에 가족 말고 친구나 회사 사람 등 주변에 너무 과하지 않게 선물을 돌려야 되는 경우가 있다.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으면서 적당히 패키지도 크고, 포장도 예쁘서 좀 있어 보임 + 맛도 있었으면 좋겠고...
백화점 지하 몇 바퀴 빙빙 돌아도 마땅히 살 게 없어 결국 오설록 티 세트를 선물한 적이 많다.
그런데 신세계 백화점 설 선물세트를 보던 중 평소에 아주 좋아했던 베이커리가 선물 구성에 있어 추천한다.
메종엠오 구움 과자는 정말 고급스럽고 맛있기 때문에 그냥 백화점 지하에서 파는 예쁜데 금방 질려버리는 맛없는 화과자나 여타 쿠키류보다 정말 가치가 있다.
구움과자 잘하기가 정말 힘들고 메종엠오는 매장도 별로 없기 때문에 특히나 젊은 세대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듯하다.
코시국 전 도쿄 간 사람들은 무조건 이걸 사 왔더랬다.
그 유명한 제주 마음 샌드가 이걸 베꼈더랬지.
그런데 제주도 가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파리바게트에서 이거 사는 거 정말 피 튀긴다.
나도 몇 번 시도했지만 구경조차 해 본 적이 없고...
무튼 설에는 오리지널을 선물해 보자.
과일
가장 스탠더드 한 사과, 배 세트. 총 12개에 90,000원.
샤인머스캣이 확실히 선물세트에 많이 등장하는 것 같다.
한라봉, 레드향 하나에 5,000원씩 잡고 6개니까 30,000원에 보통 샤인머스캣이 백화점에서 3만 5천 원~6만 원 정도 하니까 저 정도 가격이 나오는구나 ㅠㅠ
어마 무시한 물가.
홈플러스 가서 보니까 샤인머스캣 3개 구성에 65,000원 정도로 판매되고 있었다.
물론 요즘 마트 샤인머스캣은 거의 청포도 급으로 퀄리티가 떨어졌지만... 에휴...
애플망고도 작년부터 확실히 대중화되었네.
그런데 위 사진이 잘못된 것 같다.
옆 설명에는 9개에 115,000원이라고 되어 있는데 사진은 12개임.
12개는 16만 원? 18만 원? 그 정도 한 듯.
고기
갈빗살은 10만 원대는 다 호주산이 이었다.
종류 많지만 10만 원 대에서 그래도 실속 있는 것은 아래 2개인 것 같다.
수산
이건 좀 자잘한 사이즈고 살 좀 많은 특대 사이즈는 20만 원부터 시작.
전복세트도 10만 원인데 몇 kg인지 표기가 되어 있지 않다.
이런 굴비도 10만원 구성이 있긴 있다. 굉장히 잘겠지 ㅠㅠ
다음 20~30만 원대 설 선물세트 구성에서 계속...
2022.01.20 - [분류 전체보기] - [정보]22년 설선물세트 추천_20~30만원 대
댓글 영역